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드립니다.
1. 납부 대상 및 납부 기간
구 분 | 납부대상자 | 고지서 출력 | 납부기간 |
본등록 | 대학(원) 재학생 (분할1차, 학부 재입학생, 학사유예, 학석(박)사 연계 포함) | 2024. 8. 20.(화) | 2024. 8. 20.(화)~8. 23.(금) 16:00까지 |
추가등록 | 대학(원) 재학생 (분할 추가1차, 대학원 재입학생 포함) | 2024. 9. 3.(화) | 2024. 9. 3.(화)~9. 5.(목) 16:00까지 |
최종등록 | 대학(원) 재학생 (차등납부 대상자 포함) | 2024. 9. 24.(화) | 2024. 9. 24.(화)~9. 26.(목) 16:00까지 |
2. 납부방법: 학생지원시스템-[등록]-[고지서출력]-[고지서]
- 현금납부: 은행 방문 또는 가상계좌 이체
- 신용카드납부: 고지서 지참하여 지정카드로 수납은행에 카드명의자가 직접 방문
* 지정 카드, 무이자 할부기간은 붙임파일 참고
3. 납부확인: 학생지원시스템 -「등록」-「납부확인(영수증출력)」
4. 문의전화(051-510-내선번호)
- 등록금(재무과): 1051
- 장학금/학자금대출, 기등록(학생과): 1272(국가장학), 1281(교내장학), 1247(학자금대출)
- 학생회비(학생과): 1254
- 학생의료공제회비(학생과): 1255
- 교육비 납입증명서 등 각종 제증명서(학사과): 12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