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및 원격수업 학생 유의사항 안내
- date
- 2020.09.14
- name
- 하진희
- view
- 325
2020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및 원격수업 학생 유의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니,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< 주요내용>
1. 대면수업
가.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, 최근 2주 이내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자가격리자와 접촉한 학생은 등교하지 않고 소속학과 사무실에 해당 사실을 알리기 바랍니다. ※ 출석 인정에 관한 세부 내용은 별도 안내
나. 교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다. 같은 일자에 대면수업과 원격수업을 번갈아가며 수강해야하는 경우, 각 학과에서 마련한 빈 강의실 등에서 원격수업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.
라. 수업 종료 후 즉시 귀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원격수업
가. 원격수업은 PC 또는 모바일 앱(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)에서 수강하여야 출석 처리되니 유의바랍니다. (모바일 웹 접속 시 출석 인정 안됨)
나. 원격수업-동영상 파일명 옆에 표기된 출석인정기간을 확인하여 기간 내 수강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출석인정기간은 기본적으로 매주 화요일 00시부터 다음주 월요일 23:59:59까지이나, 담당교원 및 교과목에 따라 출석인정기간이 상이할 수 있음.
다. 원격수업-동영상은 콘텐츠 총 진행시간의 90% 이상 학습하여야 출석으로 인정됩니다.
※ 동영상 재생화면 상단의 ‘출석인정요구시간’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배속 등 부적정한 방법으로 수강할 경우 결석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.
라. 원격수업-실시간화상강의는 최초 ZOOM 모듈을 설치 후 '화상강의 참여' 버튼을 클릭하여 수강할 수 있습니다.
3. 수강정정 반영 : 수강정정 결과는 9시, 12시, 15시, 18시 경에 반영됩니다.